한진그룹 소속인 대한항공은 Oracle Endeca Information Discovery (이하 OEID)를 이용하여 여객, 화물 전년비 실적현황 분석기능을 제공하는 임원용 Dash-Board와 지점별, 경로(Route)별 판매실적, 대리점별 티켓판매 가격 분포를 분석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하였다.
기존의 BI툴에서 진화된 빅데이터 용 BI분석툴인 OEID를 이용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. 기존 BI의 사업현황 주요지표 분석의 불편함을 개선하고 통합적 분석기능을 제공하였으며. 지역 노선별 대리점 발매 시점 가격 분포를 통한 티켓 판매현황 분석을 하였다.
구축 완료 후 대한항공 임원 및 운영자들은 해당 프로젝트에 대해 성공적이라고 평가 하였으며, 이를 계기로 한진그룹 관련 계열사들의 추가 OEID도입의 가능성을 타진할 수 있게 되었다.